서비스 이용안내
상담 예약은 결제 완료 확인 및 개별 연락 후 확정됩니다.
평일 오후 6시 이후 신청 시 익일 확인 연락드리며, 주말, 공휴일 신청 시 평일 확인 연락드립니다.
1회기 결제는 첫 상담 시에만 가능합니다.
화상상담 신청은 1회기 기준 50분으로 진행됩니다.
서비스 제공 기간은 초기상담(1회) 결제일로부터 1개월 이내, 상담 4회권의 경우 결제일로부터 3개월 이내로 서비스 제공 기간 내 사용하지 못한 미사용 서비스는 사용이 불가합니다.
예약 시간은 상담 전문가의 시간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상담 동의서와 상담 신청서는 원활한 상담을 위하여 필수 작성을 원칙으로 합니다.
상담 동의서와 상담 신청서는 상담 외에 사용되지 않습니다.
화상상담의 경우 화상회의 플랫폼(ZOOM)을 통해 진행되므로 상담 전 이용방법을 미리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.
상담 예약시간 전 화상회의실 링크를 입력해주신 개인정보로 전송해드립니다.
서비스 예약 취소 및 환불 절차
상담 당일 취소 및 시간 변경은 불가합니다.
상담 시간 변경 및 예약 취소, 환불 신청은 평일 오전 10시 ~ 오후 8시 내에 가능합니다. (주말 및 공휴일 불가)
서비스 이용 중 중도 환불의 경우 이용한 상담 회기 차감 후 잔여 회기만 환불이 가능합니다.
해피온 문의전화 : 043-285-2204 / 문의 가능시간 : 평일 오전 10시 ~ 오후 8시 / 주말 및 공휴일 불가